검색

안녕하세요 :)

지점명과 문의 내용을 함께 기재하여 검색해주세요

  • [해운대패러그라프] 체크인
      다이렉트 체크인 체크인 당일 13시에 카카오톡, 문자, 이메일을 통해 체크인 객실 및 도어록 키를 안내해드립니다. 안내된 비밀번호를 입력 후 체크인해 주세요.   어반스테이 앱 어반스테이 앱을 통해 다이렉트 체크인의 편리함을 경험해보세요. 1) 어반스테이 공식 앱 설치 후 회원가입 2) 카카오톡, 문자, 이메일로 발송된 예약 바로가기 선택 후 앱에 예약 자동 연동 3) 체크인 당일 앱 또는 체크인 가이드에서 정보 확인   체크인 체크인 시간: 오후 4시 이후 (예약 상품에 따라 상이) * 객실 도어록은 체크인 시간에 맞춰 연결되어, 이전에는 오픈되지 않습니다. * 체크인 시간 이후부터는 별도 절차 없이 편안한 시간에 체크인 가능합니다.   얼리 체크인 1) 사전 신청 불가, 체크인 당...
  • [해운대패러그라프] 위치 / 찾아오는 길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570번길 30 건물명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우편번호 48093 김해공항 → 지점 ( 비행기 ) 1) 부산김해 (사상행) 공항역 탑승 → 사상역에서 2호선 환승2) 해운대역 하차 (7번 출구)3) 도보 540m (8분)4) 소요 시간 : 약 1시간 10분 부산역 → 지점 ( KTX ) 1) 1호선 부산역 탑승 → 서면역에서 2호선 환승2) 해운대역 하차 (7번 출구)3) 도보 540m (8분)4) 소요 시간 : 약 1시간
  • [해운대패러그라프] 주차
      무료 주차 신청 방법 1) 체크인 2일 전 및 체크인 당일에 체크인 가이드를 통해 신청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2) 입차 전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3) 최초 1회 신청이 완료되면 자유롭게 입출차가 가능합니다. 4) 입차 후 신청 시 비용이 부과되며, 환불이 어렵습니다. 5) 주차 등록에 오류가 있는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건물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570번길 30, 지하 2층 ~ 지하 5층 주차장 입구 ( 이미지 )   공지 사항 - 7/8일까지 시범 운영으로 자율 입출차가 가능하며, 별도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전고 2.1m 미만 차량만 지하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 객실당 1대 무료 주차 가능하며, 추가 차량은 30분당, 3000원...
  • [해운대패러그라프] 짐 보관실
      위치 1층, 로비 기준으로 우측 비밀번호 체크인 당일, 알림톡/문자/이메일를 통해 확인 가능 (오후 13시 일괄 발송) 운영시간 24시간 (CCTV 설치) - 체크인 당일 오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체크아웃 당일 18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주의 사항 * 게스트 짐에 러기지 택이 없거나, 최초 보관일 기준 30일 경과 시 분실물 규정에 의거하여 자체 폐기 진행합니다. * 파손 및 분실에 대해 운영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귀중품 및 파손 위험 제품은 개인 보관 필요합니다.)
  • [해운대패러그라프] 조명, 와이파이
      조명 일괄 소등 - 모든 객실의 현관에는 일괄 소등 버튼이 있습니다. - 객실 내 조명 사용이 어려운 경우 터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객실 조명 1 객실 조명 2 - 화장실 및 알파룸의 객실 스위치입니다. - 현관 일괄 소등이 점등 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와이파이 아이디 - lecol_객실번호 ( ex. 123호 객실: lecol_0123 ) 비밀번호 - 없음 (투숙객 무료이용) 안내 사항 - 와이파이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 강도가 높은 타 객실 와이파이도 사용 가능합니다. - 와이파이 신호가 약할 시 공유기 전원을 재 연결하여 연결 시도 해주세요.
  • [해운대패러그라프] 주방 가전/용품
      주방 용품 - 모도리 인덕션 전용 냄비, 팬 - 식기류 ( 접시, 컵, 수저세트, 와인잔 ) - 대용량 주방세제 ※ 조미료는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 (육류/생선 등)은 조리 하실 수 없습니다.※ 원룸 객실의 식기 및 냄비 세트는 펜트리장 안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 투, 쓰리룸 객실의 수저 세트는 이중 서랍 안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1. 투룸 객실의 수저세트2. 쓰리룸 객실의 수저세트 주방 가전 - LG 인덕션1. 원룸 -> 2구 인덕션  2. 투, 쓰리룸 -> 3구 인덕션 - 원룸: 전자레인지 / 투룸, 쓰리룸: 오븐 겸용 전자레인지 - 전기 주전자 - 카누 커피머신   인덕션 사용 방법 1. 각 인덕션 위치에 적합한 조리 용기를 올려놓습니다. 2. ...
  • [해운대패러그라프] 가전제품
      TV - 객실 내 TV는 모두 스마트TV입니다.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TV 자체 로그인 하신 경우,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왼쪽 리모컨은 통합 리모컨이며, 오른쪽은 더함 TV 리모컨입니다. -> 외부입력 누르신 후, Hdmi 1으로 연결하시면 TV 이용 가능합니다. OTT 서비스 이용 방법 ① 개인 핸드폰에 로그인 되어 있는 OTT 서비스 접속 (예: 티빙, 유튜브) ② 상단 페어링 버튼 선택 ③ 연결 가능한 "SmartTV" 이름 확인 후 페어링 진행 ④ 로그인/로그아웃 별도 진행 없이 간편 이용 가능** 안드로이드 페어링 방법  ** ios 페어링 방법 문제 해결 방법 TV 화면이 ‘입력신호 없음’으로 보일 경우 ① TV 전원이 ...
  • [해운대패러그라프] 냉방,난방,온수
    냉방, 난방, 온수 냉방 - 에어컨 리모컨으로 방 / 거실 각각 제어 가능 합니다. - 냉방/자동/제습/송풍 기능 있으며, 리모컨 모드 버튼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 온풍 모드는 없습니다. - 공기 청정 버튼은 모드 + 공기 청정 추가 기능입니다. 난방 - 난방의 경우, 월패드의 난방 버튼을 누른 뒤 희망 온도를 설정해 주세요.** 월패드 초기화면  ** 난방 선택 후, 객실 전체 및 개별로 난방 설정 가능합니다. 온수 - 온수는 월패드에서 난방을 작동시킨 뒤 사용 가능합니다   ** 온수 단독 사용을 희망하시는 경우 월패드에서 난방 가동 후,월패드 하부       온도조절기에서 외출모드 선택
  • [해운대패러그라프] 서비스
      * 적용일자 : 24년 2월 1일부터 어메니티 여유로운 객실 공간을 위해, 어메니티는 체크인 시 최초 1박 분량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3박 분량까지 제공됩니다. 추가로 필요한 어메니티는 모바일 프론트로 요청해 주시면 전달해 드립니다. 객실 슬리퍼 수건 / 발매트 생수 커피머신 + 커피캡슐 대용량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페이스워시, 핸드워시 * 정부의 '자원재활용법' 시행으로 일회용 칫솔, 치약 세트는 유료로 제공됩니다. *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 제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료 어메니티 무료 제공량을 초과한 경우, 아래와 같이 유상 제공됩니다. 생수 500ml * 1BTL - 1,000원 객실 슬리퍼 - 2,000원 커피캡슐 1ea - 1,000원 ※ 모든 물품 전달은...
  • [해운대패러그라프] 체크아웃
      체크아웃 오전 11시 이전까지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퇴실하시면 됩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1. 체크인 이후부터 체크아웃 당일 오전 10시까지 어반스테이 앱을 통해 신청 가능 (시간당 2만 원) 2. 앱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모바일 프론트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3. 후속 예약이 없는 경우 최대 오후 2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객실의 예약 상황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어반스테이 앱을 통한 신청 방법 확인하기   분실물 안내 1. 분실물은 최대 1주 간 보관 후, 폐기하나,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식재료, 식음료 등)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즉시 폐기합니다. 2. 확인되는 분실물은 착불 택배 / 현장 수령을 통해 전달드립니다. 3. 분실물 수령 장소 : 1층 로비 (사전 ...
  • [해운대패러그라프] 쓰레기배출
      쓰레기 배출 안내 쓰레기 배출은 클리닝 시 함께 진행됩니다. (유료 서비스/하루 전 신청 필요) 퇴실 시, 일반 쓰레기는 객실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직접 배출을 희망하신다면, 종량제 봉투를 직접 구입하여, 지하 1층 분리수거장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1층 후문에 위치한 음식물 쓰레기 집하장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해운대패러그라프] 이용규정
      이용규정 모든 시설은 기준 인원에 맞춰져 있습니다. 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단, 37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인원수 미포함)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의 동반 없이 숙박이 불가합니다. 반려동물과의 동반 투숙은 지원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전한 숙박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나 게스트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발생 시에는 숙소에서 책임지기 어려우며 물품 파손 및 분실 시에는 최초 구입가 배상 청구되는 절차가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퇴실 후 게스트 사용으로 인해 객실 상태가 불량한 경우, 특수 클리닝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외부 발코니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 구역입니다. 흡연 시 손해배상금 15만원이 부과되거나 이후 전 지점의 숙소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체크...
  • [해운대패러그라프] 비데 미작동 대처법 (투, 쓰리룸)
      1. 비데 리모컨에 사진과 같이 불이 들어와있어야 합니다.  2. 리모컨에만 불이 들어 오지 않는다면 건전지가 소모된 것으로 건전지 교체 요청 주시면 됩니다.교체 후에도 비데 미작동이 지속된다면 현장 직원 방문 요청해 주세요. 3. 비데 옆면 F1: 물채움 / F2: 물내림 버튼 변기 및 리모컨 모두 미작동 시, 수동 조작으로 F2버튼 먼저 눌러 물을 내린 후 F1버튼 꾸욱 눌러 변기 물을 채워주세요.**주의) 변기에 물이 없을 시 악취가 발생 됩니다.
  • [해운대 패러그라프] 벽면 패드 전기 차단 해제법
      1. 거실 및 각 방 벽에 전기 차단 버튼이 있습니다. ( 빨간색 상자 부분 ) 2. 사진과 같이 콘센트 모양의 버튼에 빨간불이 들어와있으면, 전기 차단 상태입니다.  3. 전기 차단 해제 방법 :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 누른 후, 콘센트1 버튼 눌러주시면 활성화가 됩니다. 4. 전기 차단되어 있어, 커피머신 혹은 전기포트 사용이 되지 않을경우 위 방법을 시도해보시면 됩니다. ** 위 방법과 같이 진행하였는데도 작동이 안된다면 현장 직원 방문 요청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