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안녕하세요 :)

지점명과 문의 내용을 함께 기재하여 검색해주세요

  • [여수] 체크인
    르컬렉티브 여수점은 다이렉트 체크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체크인 당일 13시에 (카카오톡 또는 문자) 이메일로 체크인 객실 및 도어록 키를 안내드립니다.번거로운 절차 없이 체크인 시간에 맞춰 비밀번호를 입력 후, 체크인해 주세요.   체크인 오후 4시 이후 (예약 상품에 따라, 체크인 시간 상이)* 객실 도어록은 체크인 시간에 맞춰 연결되어, 이전에는 오픈되지 않습니다.* 체크인 시간 이후부터는 별도 절차없이 편안한 시간 언제든 체크인 가능합니다.   얼리 체크인 1) 사전 신청 불가하며, 체크인 당일 오후 13시부터 어반스테이 앱을 통해 신청 가능 (시간당 2만 원)2) 앱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모바일 프론트를 통해 신청해주세요.3) 객실의 클리닝 및 준비 상황에 따라 신청이 불가할 수 있...
  • [여수] 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남1로 66, 캐슬디아트 1F ~ 7F (지번: 웅천동 1868-5) 건물명 : 롯데 캐슬디아트   길찾기: 네이버 지도와 연결 됩니다. 길찾기: 구글 지도와 연결 됩니다.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맵 등에서 “르컬렉티브 여수”을 검색해 주세요. 정문(엔터런스 A)은 A블록 G층으로 연결되며, 후문(엔터런스 B)은 B블록 1층으로 연결됩니다. A블록 G층은 다른 블록의 B2에 가까운 층이며, B2층 지하 주차장과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여수] 주차
    주차 안내 건물 지하주차장(B1-B2)에 객실당 1대의 차량을 주차등록 없이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B3층은 A블록 엘리베이터만 이용 가능하므로 가급적 B1, B2층에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입구는 건물 후문(이순신 공원 쪽)에 있습니다. 전고 2.3m 이하의 모든 차종 주차 가능합니다. 전기차 충전기 : 지하 3층 주차장 A구역 완속충전기 10대 설치되어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프로모션(쏘카) 쏘카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쏘카존 50% 할인 쿠폰을 제공드립니다. -위치 : 지하3층 -사용법 : 쏘카 앱 "내 쿠폰" 메뉴 →  할인쿠폰번호 입력 *할인 쿠폰번호는 안내 메세지의 예약 특이사항에서...
  • [여수] 출입구 동선 안내
      체크인 시 인접 출입구 안내 건물 내 동선은 2가지로 나뉩니다.- 도보[1층 출입구] / 차량[지하주차장 출입구]   ** 건물 호실 배치도 (입구별 인접 호실 동선안내) Enterance A / B / C 구간별 인접 호실 안내   * 차량 방문 시 (지하주차장 출입구) 배정 객실을 확인하신 후, 인접 출입구 근처에 주차해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객실 호실 Enterance(출입구) 01호 ~ 03호 Enterance 'B' 04호 ~ 27호 Enterance 'A' 28호 ~ 33호 Enterance 'B' 34호 ~ 55호 Enterance 'C' 56호 ~ 62호 Enterance 'B' 예시) 508호 배정 -> Enterance 'A' 엘리베이터 ...
  • [여수] 짐 보관실, 피트니스
    짐 보관실 위치 : A블록 G층 '우편물 보관실' 안쪽 (정문 [엔터런스 A]에서 바로 보이는 위치.) 비밀번호 : 체크인 당일,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 가능 ( 오후 1시 전후 발송 ) 운영시간 : 24시간( 체크아웃 당일 18시까지 이용 가능/ CCTV 설치 )* 러기지 택이 없거나 최초 보관일 기준 30일 경과 시 분실물 규정에 의거하여 자체 폐기 진행.* 파손 및 분실에 대해 운영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귀중품 및 파손 위험 제품은 개인 보관 필요)     피트니스 센터 * 어반스테이 투숙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운동복 및 타올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위치: 정문(엔터런스 A)으로 들어 오시면 L층 복도 끝에 있습니다.  * 운영시간: 09:00 - 22:00* WIFI ...
  • [여수] 조명, 와이파이
    전등 안내 다른 전등은 들어오는데 화장실 전등만 켜지지 않아요. - 신발장 벽면에 있는 컨트롤러의 일괄 소등 버튼을 눌러 일괄 소등을 해제해 주세요.   WIFI ID : lecol_객실번호 / PW : 없음  (투숙객 무료이용)ex. 123호 객실 : lecol_0123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화재 감지기 - 객실 천장의 화재 감지기를 임의로 제거할 경우 화재 경보가 울릴 수 있으니 절대 제거하지 마세요.
  • [여수] 가전제품(TV, 세탁기등)
    TV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사용)*연결이 안될시, 일반채널에서 흰색리모컨 > 메뉴 > Tv Apps > 넷플릭스 / 유튜브 > 로그인 후 시청 개인계정 사용의 경우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일반채널 변경은 흰색리모컨으로만 가능합니다. TV 화면 ‘입력신호 없음’으로 보일 경우① HDMI 케이블이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② TV 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 주세요.   커피머신 1. 냉장고에 비치되어있는 생수를 물통에 채워줍니다.2. 에스프레소 버튼 혹은 롱고 long go 버튼을 눌러 머신을 켜줍니다.3. 손잡이를 올리고, 캡슐을 넣습니다.4. 손잡이를 내리고, 커피 배출구 아레에 컵을 놓습니다.5. ...
  • [여수] 주방용품
    주방용품 - 인덕션- 모도리 인덕션 전용 세트 ( 냄비, 팬 )- 식기류 ( 접시, 컵, 수저세트, 와인잔, 오프너 )- 오븐 겸용 전자레인지- 전기 주전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 대용량 주방세제 & 수세미 *조미료는 개인 지참 해주셔야합니다.*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주방 전력 안내 * 주방에 있는 전자기기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전력차단기를 확인해 주세요. 주방 조리 안내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인덕션 - 노란색 박스는 1번/2번 인덕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보라색 박스는 하이라이트 화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번/2번 혹은 하이라이트 화구를 선택하신 후, 각각의 화력 단계를 조작합...
  • [여수] 냉방 난방 온수
    난방, 온수 안내 * 객실 거실 벽면(월패드 하단)에 부착된 컨트롤러로 조절 가능합니다. * 다이얼을 돌려 난방온도를 맞춰주세요. * 온수 사용은 보일러 가동 상시 이용 가능합니다.* 하단에 표시되는 e1에러는 난방과 관련이 없습니다. ( e1 = 환풍기 에러)   * 보일러 컨트롤러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객실 벽면 컨트롤러 하단의 콘센트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콘센트를 켜서 보일러 컨트롤러 화면이 나왔는데 금방 다시 꺼져버려요. - 위 순서대로 콘센트의 자동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보일러/온수 에러 발생 [조치방법]1. 각 객실 타입 분전함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 패밀리 투룸 로프트 Type- 패밀리 투룸 로프트 파셜오셜 Type - 프리미어 스위트 로프트...
  • [여수] 서비스
    어메니티 여유로운 객실 공간을 위해, 체크인 시 기본 어메니티가 최초 1박 분량으로 제공됩니다. 수건, 생수, 커피캡슐 일정에 따라 최대 3박까지 추가 제공 드립니다. * 추가 어메니티는 기준 인원수에 맞춰 제공됩니다.ㄴ 1인 기준 품목: 수건(中) / 커피캡슐 / 생수 각 1개 객실 슬리퍼 (최초 1회 제공) 발매트 (최초 1회 제공) 수건(大) (최초 1회 제공)  커피머신 + 커피캡슐 (랜덤 제공) 수건(中) / 생수 대용량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페이스워시 , 핸드워시 *정부의 '자원재활용법' 시행으로 일회용 칫솔,치약 세트는 유료로 제공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 제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모든 물품 전달은 당일 오후 10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 [여수] 체크아웃
    체크아웃 오전 11시 이전까지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퇴실하시면 됩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1) 체크인 이후부터 체크아웃 당일 오전 10시까지어반스테이 앱을 통해 신청 가능 (시간당 2만 원)2) 앱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모바일 프론트를 통해 신청해주세요.3) 후속 예약이 없는 경우 최대 오후 2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객실의 예약 상황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어반스테이 앱을 통한 신청 방법 확인하기 ※여수점이 프리미엄 브랜드(Le Collective)로 전환됨에 따라 서비스 요금이 조정됩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분실물 안내 1) 분실물은 최대 1주 간 보관 후, 폐기하나,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식재료, 식음료등)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즉시 폐기합니다.2) 확인되는 분실...
  • [여수] 쓰레기 배출
    쓰레기 배출은 퇴실 후 객실 클리닝 시 함께 진행됩니다. (투숙 중 클리닝은 유료 서비스/하루 전 신청 필요) 퇴실 시, 일반 쓰레기는 객실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직접 배출을 희망하신다면,종량제 봉투를 직접 구입하여 1층 지하주차장 입구에 위치한 분리수거장을 이용해 주세요.*객실에서 분리수거장으로 이동시
  • [여수] 이용규정
    이용규정 모든 시설은 기준 인원에 맞춰져 있습니다. 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단, 36개월 이하 영유아는 인원수 미포함)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의 동반 없이 숙박이 불가합니다. 반려동물과의 동반 투숙은 지원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전한 숙박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나 게스트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발생 시에는 숙소에서 책임지기 어려우며 물품 파손 및 분실 시에는 최초 구입가 배상 청구되는 절차가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퇴실 후 게스트 사용으로 인해 객실 상태가 불량한 경우, 특수 클리닝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외부 발코니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 구역입니다. 흡연 시 손해배상금 15만원이 부과되거나 이후 전 지점의 숙소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체크인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