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으로 찾기

지역 / 지점 / 문의 내용을 입력하세요

  • [제주공항] 체크인
    어반스테이 제주공항점은 다이렉트 체크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체크인 당일 13시에 (카카오톡 또는 문자) 이메일로 체크인 객실 및 도어록 키를 안내드립니다.번거로운 절차 없이 체크인 시간에 맞춰 비밀번호를 입력 후, 체크인해 주세요.   체크인 오후 4시 이후 (예약 상품에 따라, 체크인 시간 상이)* 객실 도어록은 체크인 시간에 맞춰 연결되어, 이전에는 오픈되지 않습니다.* 체크인 시간 이후부터는 별도 절차없이 편안한 시간 언제든 체크인 가능합니다.   얼리 체크인 (유료 서비스) 1) 체크인 당일 오후 13시부터 신청 가능2) 간편 서비스 신청하기를 눌러 신청해주세요  ㄴ 추가 요금 : 10,000원/1시간3) 객실 정비 상황에 따라 신청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정보 업데이트 1) 체크...
  • [제주공항] 위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6길 5건물명 : 제주 1번가 테라스  길 찾기 : 네이버 지도와 연결 됩니다. 길 찾기 : 구글 지도와 연결 됩니다.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제주공항”를 검색해 주세요. 건물 1층에 세븐일레븐이 위치되어 있습니다, 교통편ㄴ버스 이용시 공항에서 신제주 방향 365번, 465,466 은남동 하차 도보 3분ㄴ택시 / 차량 이용시 10분 거리  
  • [제주공항] 주차
      [주차장 입구]   [주차안내] 건물 지하 1층의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 바랍니다. 주차 가능 차량 : 전장 5.1m, 전폭 1.9m, 전고 1.5m, 무게 2톤 이하의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제한 차량 : SUV/RV(모든 소형 suv, 레이,캐스퍼 포함), 전기차, 대형차량(제네시스 G80 , 벤츠 S클래스, BMW 6시리즈 , 아우디 A8 이상 차량- 사이드 미러가 접히지 않는 모든 종류의 차량 렌트카 이용시, 이용자 연락처를 필수로 차량 내부에 남겨주세요. 전기 충전소에 전기차량이 아닌 차량이 주차될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전기 차량이 아닌경우, 기계식 및 자주식 주차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전기 충전소 이용시 전기차 전용카드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불가)  만차 또는 기계식...
  • [제주공항] 엘레베이터
    엘레베이터 이용사항 홀수층 전용, 짝수층 전용 엘레베이터 이용 가능합니다. 홀수 층에서 짝수 층,짝수 층에서 홀수 층 이용시 13호 앞에 있는 비상구 엘레베이터 이용하시거나, 2층으로 이동 후 반대편 엘레베이터를 이용 해주시면 됩니다. 비상시에는 엘레베이터 비상벨을 눌러주세요. 홀수 층에 투숙하는 경우 홀수 엘레베이터, 짝수층에 투숙하는경우 짝수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주세요.
  • [제주공항] 짐 보관실
      위치 : 13F (엘레베이터 내린후 복도 안내문에 따라 이동해주세요.) 비밀번호 : 체크인 2일 전 & 체크인 당일, 알림톡/문자/메일을 통해 확인 가능 ( 오후 13시 일괄 발송 ) 운영시간 : 24시간( 체크아웃 당일 18시까지 이용 가능/ CCTV 설치 )* 러기지택이 없거나 최초 보관일 기준 7일 경과 시 분실물 규정에 의거하여 자체 폐기 진행* 파손 및 분실에 대해 운영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귀중품 및 파손 위험 제품은 개인 보관 필요)* 짐 보관실 내 냉장 시설은 없으며 식재료는 상할 수 있어 보관이 불가합니다.
  • [제주공항] 조명, 와이파이
    조명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 벽면에 위치한 일괄소등 스위치를 한번 터치해주세요. 와이파이 ID : 객실번호_urban / PW : 없음  (투숙객 무료이용)ex. 123호 객실 : 0123_urban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 [제주공항] 가전제품
    1. TV (티비)   (1) 어반스테이 제주공항 OTT 서비스 OTT 서비스 : 넷플릭스 ・ 유튜브 ・ 디즈니플러스 ・ 티빙 (전체 서비스 개인 계정 이용) 개인 계정을 로그인하여 이용,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2) TV - '신호없음' 해결 방법 3번 조치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TV 뒤쪽 셋톱박스의 전원을 확인한 후 다시 연결해 주세요. (최대 5분 소요)   (3) TV - 리모컨 미작동 해결 방법       2. 세탁기 LG 드럼 세탁기9KG (건조기능X) / 빌트인 건조대 / (섬유 유연제 제공X)(1) 세탁세제 위치 스튜디오 싱글 : 침대 뒤 사각 테이블 위 스튜디오, 스튜디오 W : 커피머신 맞은편 주방 다이닝 위 프리미어 스위트 : 세탁기 위 *...
  • [제주공항] 주방 가전/용품
    주방용품 -인덕션-모도리 쿡웨어세트( 냄비, 팬)-식기류(접시, 컵, 수저세트, 와인잔, 오프너)-전기 주전자-전자레인지-커피머신 -주방세제 & 수세미 *조미료는 개인 지참 해주셔야합니다.*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인덕션] *인덕션 사용안내   1) 먼저 자물쇠 버튼을 2초간 터치하여 눌러주세요. 2) 자물쇠 버튼 불이 사라지면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원하시는 화구에 +,- 버튼을 눌러 온도 조절하시면 됩니다. 4) 사용을 다 마치셨으면, 인덕션 위에 아무것도 두지 말아주세요 5) 모든 사용이 완료가되면 전원 버튼을 눌러주시고, 자물쇠 버튼에 빨간불빛이 들어오게 눌러주세요.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 사용법 1) 시작버튼을 눌러주세요. 2.1...
  • [제주공항] 냉방, 난방, 온수
    난방 ( 가동기간 ㅣ 동절기 12월 ~ 3월) * 동절기 (12월~3월) : 에어컨 가동 금지 (난방만 가능)* 간절기 (4월, 11월) : 냉방 및 난방 모두 가동 1. 벽면에 위치한 컨트롤러를 이용, 2초간 난방/외출(OFF) 버튼을 눌러 ON/OFF 합니다. 2. 'Out'이 표시된 상태는 외출상태로, 1번 더 난방/외출(OFF) 버튼을 눌러 난방을 켭니다. 3. 왼쪽 하단 원모양의 휠을 돌려 온도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온수 온수는 24시간 상시 공급됩니다.    냉방 ( 가동기간 ㅣ 하절기 5월 ~ 10월) * 하절기 (5월~10월) : 난방 가동 금지 (냉방만 가능)* 간절기 (4월, 11월) : 냉방 및 난방 모두 가동테이블에 배치되어 있는 흰색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1. ...
  • [제주공항] 서비스
    ✔️어메니티 여유로운 객실 공간을 위해, 체크인 시 기본 어메니티가 최초 1박 분량으로 제공됩니다. 수건, 생수, 커피캡슐 일정에 따라 최대 3박까지 제공 드립니다. 추가 어메니티는 기준 인원수에 맞춰 제공됩니다.- 1인 기준 품목: 수건(中) / 커피캡슐 / 생수 각 1개 객실 슬리퍼 (최초 1회 제공)발매트 (최초 1회 제공)수건(大) (최초 1회 제공) 커피머신 + 커피캡슐 (랜덤 제공)수건(中) / 생수대용량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페이스워시,핸드워시 모든 물품 신청은 오전 9:00~오후 10:30까지 가능합니다. 정부의 '자원재활용법' 시행으로 일회용 칫솔,치약 세트는 유료로 제공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 제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료 어메니티 무료 제...
  • [제주공항] 체크아웃
    체크아웃 오전 11시 이전까지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퇴실하시면 됩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유료 서비스) 1) 체크인 이후부터 체크아웃 당일 오전 10시까지 신청 가능.2) 간편 서비스 신청하기를 눌러 신청해주세요.   ㄴ 추가 요금 : 10,000원/1시간3) 후속 예약에 따라 최대 오후 2시까지 연장 가능하며, 객실 상황에 따라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물 안내 1) 분실물은 최대 1주 간 보관 후, 폐기하나,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식재료, 식음료 등)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즉시 폐기합니다.2) 확인되는 분실물은 착불 택배 / 현장 수령을 통해 전달드립니다.
  • [제주공항] 쓰레기 배출
    ※ 쓰레기 배출은 퇴실 또는 룸 클리닝 요청시(유료 서비스 / 하루 전 신청 필요) 함께 진행됩니다. ※ 퇴실 전, 일반 쓰레기와 재활용은 분리하여 객실 실내 현관에 보관해주십시오.※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건물 내 위생을 위하여 복도가 아닌 객실 실내에 보관 부탁드립니다.   쓰레기 수거 서비스 (무료) - 3박 이상 투숙하시는 게스트님을 대상으로 쓰레기 수거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신청 방법 : 하루 전, 모바일 프론트로 접수 (사전 신청 필수) - 보관 장소&시간 : 객실 신발장 앞 / 오전 9시 ~ 오후 4시 (게스트 부재시 진행) ※ 쓰레기 수거 만 진행되는 서비스이며 사전 신청을 하지 않았거나, 객실 문 밖의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