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닝 (유료 서비스)
- 게스트의 개인 공간을 최대한 존중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클리닝은 체크인 전에만 진행되며,
숙박 기간 중에는 기본 클리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클리닝 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 하루 전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클리닝 시간
-
클리닝 시간
오전타임(10~14시) / 오후타임(14~18시) 한가지 타임을 선택해 주세요
[룸 클리닝 시간에는 반드시 객실을 비워주세요]
* 클리닝은 진행 시에는 요청하신 클리닝 시간에 꼭 객실을 비워주셔야 합니다.
클리닝 요금
클리닝 진행 시 필수 안내사항
- 객실 컨디션 확인을 위해 클리닝 후 객실 사진을 촬영합니다.
- 재활용 쓰레기는 현관 입구에 놓아주세요. (소지품과 섞이지 않아 분실되지 않습니다.)
- 귀중품 및 파손 우려가 있는 물품은 옷장 내 선반 안에 보관해주세요.
- 하나의 소지품이 객실 내 있더라도 클리닝이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귀중품은 옷장 내 선반에 보관해 주세요.
- 클리닝 신청 후 당일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니, 사전 요청 부탁 드립니다.
- 안내 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사고 발생 시 숙소에서 책임지기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클리닝 신청 방법
-
모바일 프론트 > 지점 / 객실 번호 확인 후 채팅으로 신청
ㄴ 반드시 24시간전 신청해주셔야 하며 선결제 확인 후 룸클리닝이 확정이 됩니다. -
모바일프론트 들어가는 방법
ㄴ 침대 위 "GUEST SERVICE QR코드" 인식하면 모바일 프론트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