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부산송도해변점은 다이렉트 체크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체크인 당일 13시에 (카카오톡 또는 문자) 이메일로 체크인 객실 및 도어락 키를 안내드립니다.
번거로운 절차 없이 체크인 시간에 맞춰 비밀번호를 입력 후, 체크인해 주세요.
체크인 (2층 라운지 방문 > 키오스크 > 엘리베이터 카드키발급)
오후 4시 이후 (예약 상품에 따라, 체크인 시간 상이)
* 객실 도어록은 체크인 시간에 맞춰 연결되어, 이전에는 오픈되지 않습니다.
* 체크인 시간 이후부터는 별도 절차없이 편안한 시간 언제든 체크인 가능합니다.
얼리 체크인
1) 사전 신청 불가하며, 체크인 당일 오후 13시부터
어반스테이 앱을 통해 신청 가능 (시간당 1만 원)
2) 앱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모바일 프론트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3) 객실의 클리닝 및 준비 상황에 따라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어반스테이 앱을 통한 신청 방법 확인하기
체크인 정보 업데이트
1 ) 체크인 정보를 받지 못하신 경우, 예약시 기입하신 메일주소/연락처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2 ) 예약 정보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링크]를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3 ) 업데이트가 완료된 이후, 체크인 정보의 재 발송은 약 15분 소요 됩니다.
*체크인 이전에 수정하신 경우, 당일에는 기입하신 연락처로 정상 발송 됩니다.
엘리베이터 이용 안내
- 2층 라운지에서 엘리베이터 카드키를 발급 받으신 후, 객실로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 E/V 카드키 발급 안내
** 2층 라운지 > 엘리베이터 카드키 키오스크 > 비밀번호 입력 > 카드키 발급 > 엘리베이터 내부 인식기에 태그하시면 객실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E/V 키오스크 비밀번호는 체크인 당일 13시 이전에 (카카오톡 또는 문자)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카드키는 엘리베이터 전용카드이며 객실 문 개방은 도어락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 체크아웃 시, 이용하신 카드키는 2층 키오스크 옆 드롭박스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 키오스크 이용 간, 카드 발급 불가 시, 모바일 프론트에 연락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바일 프론트 : bit.ly/3MzlH7z / 연락처 : 0507-1340-7694
- 호텔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야 객실부로 연결됩니다.
- 상가용 엘리베이터의 경우 객실부와 연결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리베이터 카드키 키오스크 (드롭박스) | 엘리베이터 카드 실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