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 ID : 객실번호_lecol/ PW : 없음 (투숙객 무료이용)
ex. 123호 객실 : 0123_lecol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 와이파이 신호가 약할시 공유기 전원을 재연결하여 연결 시도해 주세요.
조명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의(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객실 내 전기가 들어오지 않을때 (충전기를 꽂아도 되지 않아요 , 커피머신이 안되요 등등)
- 파란색 원으로 된곳을 한번 확인해 보시면 콘센트 부분에 불이 들어와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전등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파란색 표시가 되지 않는 전등 부분도 확인 해주세요!! ( 자동 버튼이 아니 콘센트 전체 버튼만 누르셔야합니다!)
월패드 경보해제 방법
1. 경보정지를 누른다.
2. 비밀번호 입력창이 뜨면 7694+해제를 눌러주세요
3. 경보해제 버튼이 뜨고 눌러주면 해제 완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