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 온수 안내
* 객실 거실 벽면(월패드 하단)에 부착된 컨트롤러로 조절 가능합니다.
* 다이얼을 돌려 난방온도를 맞춰주세요.
* 온수 사용은 보일러 가동 상시 이용 가능합니다.
* 하단에 표시되는 e1에러는 난방과 관련이 없습니다. ( e1 = 환풍기 에러)
* 보일러 컨트롤러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객실 벽면 컨트롤러 하단의 콘센트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콘센트를 켜서 보일러 컨트롤러 화면이 나왔는데 금방 다시 꺼져버려요.
- 위 순서대로 콘센트의 자동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보일러/온수 에러 발생
[조치방법]
1. 각 객실 타입 분전함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 패밀리 투룸 로프트 Type
- 패밀리 투룸 로프트 파셜오셜 Type
- 프리미어 스위트 로프트 Type
- 스튜디오 로프트 Type
2. 분전함의 메인 전원 스위치를 내리고 10초 후에 올려주세요.
3. 일시적인 에러는 보통 위 조치 방법으로 해결되나 해결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냉방 안내
* 객실에 배치 되어 있는 에어컨 전용 리모콘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냉방 가동기간 ㅣ 하절기 4월 ~ 10월 (동절기 중단)
* 명기된 기간 외에는 기온에 따라 간혈적 가동 및 냉난방 가동 일정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